SIdaki
SIdaki

Heavy cryptocurrency aficionado. Follow every cryptocurrency technology revolution and learn a new knowledge every day.

2023년 ETH코인 가격 전망: 시세 분석과 예측

이더리움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탈중앙화된 스마트 계약을 실행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더(Ether)는 이더리움에서 사용되는 암호화폐로, 이더리움 플랫폼에서 다양한 거래와 프로젝트에 활용됩니다.이더리움의 가격 역사를 살펴보면, 2015년에는 1 ETH가 약 2 달러였지만, 2017년 말에는 1,400 달러 근처까지 치솟았습니다.

이더리움(Ethereum)은 자체 암호화 화폐인 ‘이더(Ether)’를 특징으로 하는 탈중앙화 오픈 소스 블록체인 시스템입니다. ETH는 수많은 다른 암호화의 플랫폼으로 작동을 하는데 탈중앙화 스마트 계약도 해당 플랫폼에서 실행됩니다.

본문에서는 이더리움의 가격 역사와 향후 프로젝트의 용도를 바탕으로 앞으로의 이더리움 2023년 전망부터 2030년까지 예측해보겠습니다.


이더리움(ETH)이란?

이더리움(Ethereum)은 분산 원장 기술(Distributed Ledger Technology, DLT)을 기반으로한 스마트 계약(Smart Contract) 기능을 제공하는 탈중앙화 플랫폼입니다. 이더리움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탈중앙화된 애플리케이션(DApps, Decentralized Applications)을 개발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구축되어 있습니다.


2013년, 이더리움은 비탈릭 부테린(Vitalik Buterin)의 백서에 처음으로 언급이 되었습니다. 2014년 여름, 부테린은 다른 공동 설립자들과 함께 온라인 공공 크라우드 세일에서 이 프로젝트에 대한 자금을 확보했으며, 2015년 7월 30일 블록체인을 공식적으로 출시하게 됩니다.

이더리움(ETH)은 블록체인 스마트 계약 플랫폼의 개념을 개척해냈습니다. 스마트 계약은 인터넷에서 여러 당사자 간의 계약을 이행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자동으로 실행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입니다. 이들은 계약자들 간에 신뢰할 수 있는 중개인에 대한 필요성을 감소시키도록 설계되었고, 이에 따라 거래 비용을 감소시키면서도 거래의 신뢰성을 증가시킵니다.

이더리움(Ethereum)의 목표는 탈중앙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글로벌 플랫폼이 되는 것이며, 전세계의 사용자들이 검열, 다운타임, 사기에 대항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쓰고 실행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이더리움의 암호화폐는 이더(Ether, ETH)이며, 이더리움의 스마트 계약은 이더리움 가상머신(Ethereum Virtual Machine, EVM)에서 실행됩니다. 이더리움은 탈중앙화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개발자들이 더욱 쉽게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BTCC 가입하고 3500USDT 받으세요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iOS 버전 다운로드이더리움의 머지(The Merge)는 무엇인가요?


2022년 이더리움(ETH) 은 작업증명에서 지분증명으로의 전환을 이더리움(ETH) 2.0에서 머지(The Merge)로 새롭게 명명했습니다. 머지(The Merge)는 2022년 9월 15일에 진행 될 예정이며, Goerli 테스트넷의 병합은 2022년 8월 11일에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머지(The Merge)는 이더리움(ETH)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변경 사항을 구현합니다. 우선, 기존 작업증명 이더리움 메인넷과 지분증명 체인인 ‘비콘체인’을 병합합니다. 이 두 가지 체인은 함께 합의 레이어와 실행 레이어로 구성될 새로운 지분증명 이더리움을 형성할 것입니다. 합의 레이어는 네트워크 전체에서 체인 상태를 동기화하고, 실행 레이어는 트랜잭션과 블록 생산을 처리합니다.

두번째로 머지(The Merge)는 이더리움(ETH)dml 발행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머지가 ETH 발행을 90% 줄이기 때문에 비트코인 반감기에 대응되는 “트리플 반감기”라고 부릅니다. ETH은 이미 1,400만 개가 스테이킹되었으므로, 전환 이후에는 디플레이션 상태가 되기 쉽습니다. 또한 스테이커들은 현재 예상치에서 8~12%의 연이율(APR)을 얻게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머지 이후에는 스테이킹된 ETH이 즉시 출금되지 않습니다. 약 6~12개월 이후로 예상되는 상하이(Shanghai) 업그레이드 이후에야 가능합니다.

머지(The Merge) 이후 이더리움(ETH)에 대한 일반적인 오해에 대한 해석

머지(The Merge)는 트랜잭션 처리량을 늘리거나 가스 요금을 줄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블록 생성 속도는 12초(현재 13초) 정도로 유지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온체인거버넌스를 활성화하지 않을 것입니다. 프로토콜 변경은 여전히 이해당사자를 통해 논의되고 오프체인으로 결정됩니다.

중요하게도, 지분증명으로의 전환을 통해 이더리움의 연간 에너지 소비는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연간 112TWh에서 0.01TWh로 99.9% 줄어듭니다. 투자자들은 이러한 감소 덕분에 “더 친환경적인” 이더리움에 기관 자금이 유입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반대로, 190억 달러 가치로 추정되는 업계의 이더리움채굴자들은 작업증명에서의 이더리움 하드포크인 ETHPoW를 옹호합니다. 지분증명 이더리움과 작업증명 이더리움 비교 기사에서 주요 차이점을 설명합니다.

BTCC 가입하고 3500USDT 받으세요

이더리움(ETH) 2.0이란 ?

세레니티 (Serenity)라고도 알려져 있는 이더리움(ETH) 2.0은 저희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더리움(Ethereum) 블록체인의 업그레이드입니다.

이더리움 네트워크는 시가총액 기준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암호화폐인 만큼 이번 전환은 순조롭게 진행되어야 합니다. 말 그대로 수십억 달러가 걸려 있기 때문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더리움 2.0은 블록체인을 비트코인(Bitcoin)도 사용하는 작업증명 합의 메커니즘에서 지분증명으로 이동시킵니다. 이는 5년 동안 사용되어온 믿을 수 있는 것으로 증명된 프로토콜을 떠나는 획기적인 행위입니다.

이로 인해 새로운 암호화폐가 생성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보유하는 이더리움은 정확히 같은 양일 거라는 거죠. 대신 대부분의 변경 사항은 백엔드에서 발생할 것이며, 기술적으로 향상되는 부분이 있다고 해도 사용자는 알아차리지도 못할 겁니다.

2015년부터 논의되어온 이더리움 2.0 블록체인 네트워크가 하룻밤 사이에 구현될 리는 만무합니다. 이 네트워크의 주요한 목표 중 하나는 용량을 늘림으로써 거래가 더 빨리 실행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탈중앙화 금융 분야는 말할 것도 없고 오픈 소스(open-source) 디앱스(DApps)의 폭발적인 수요가 이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압도해오고 있습니다.

예컨대 이더리움과 비트코인이 사상 최고가를 향해 달렸던 뜨거운 시기인 2017년에 CryptoKitties가 출시되자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보세요. 이 채굴 가능한 고양이들(CryptoKitties)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자 수많은 거래가 정지되었으며 처리되기까지 대기해야만 했습니다. 미래의 전방은 메인넷(mainnet)이 확장 가능한지 확인하는 것이 생존에 중요한 요소가 되어버렸습니다.

이더리움 2.0 에 대한 설명

BTCC 가입하고 3500USDT 받으세요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iOS 버전 다운로드이더리움(ETH)의 용도는?


이더리움(Ethereum)은 토큰 거래에만 활용되던 비트코인 등 1세대 암호화폐와 달리 사실상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새로운 디지털 환경을 제시했습니다.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 유지, 암호화폐 거래, 게임 플레이, 소셜 미디어 액세스 등. 예를 들어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 탈중앙화 금융(DeFi) 및 탈중앙화 거래소(DEX)는 이 “차세대 웹”에서 지원됩니다.

이더리움(ETH)은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더리움의 가장 큰 특징은 스마트 계약(Smart Contract)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이더리움은 탈중앙화된 애플리케이션(DApps, Decentralized Applications)을 개발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구축되어 있습니다. 이더리움이 제공하는 스마트 계약은 프로그램 코드로 구현되어 있으며,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실행됩니다. 이더리움의 스마트 계약은 분산 원장 기술(Distributed Ledger Technology, DLT)을 기반으로 동작하므로,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실행이 가능합니다.

🏦모두를 위한 뱅킹

모든 사람이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이더리움과 그 대출, 대출 및 저축 상품에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것은 인터넷 연결뿐입니다.

🕵더 사적인 인터넷

이더리움 앱을 사용하기 위해 모든 개인 정보를 제공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더리움은 감시가 아닌 가치를 기반으로 경제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P2P 네트워크

이더리움을 사용하면 다른 사람과 직접 돈을 옮기거나 계약을 맺을 수 있습니다. 중개업체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검열 방지

어떤 정부나 회사도 이더리움을 통제할 수 없습니다. 이 탈중앙화는 누군가가 귀하가 이더리움에서 지불을 받거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을 막는 것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상업 보증

고객은 귀하가 동의한 것을 제공하는 경우에만 자금이 변경될 것이라는 안전하고 내장된 보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개발자는 규칙이 변경되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모든 제품 구성 가능

모든 앱은 글로벌 상태를 공유하는 동일한 블록체인에 구축되므로 레고처럼 서로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항상 더 나은 제품과 경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BTCC 가입하고 3500USDT 받으세요

 

이더리움(ETH) 과거 가격 분석


이더리움은 2013년에 프로그래머 비탈릭 부테린에 의해 개발된 코인입니다. 본격적인 개발 작업과 크라우드 펀딩은 2014년에 시작되었고, 2015년부터 본격적으로 네트워크 거래되기 시작되었고, 2016년 초부터 엄청난 폭의 상승세를 보이기 시작합니다.

이더리움(Ethereum)은 2017년에는 대규모 ICO(Initial Coin Offering)가 진행되면서 가격이 급등했으며, 이후 2018년에는 암호화폐 시장 전체가 대폭 하락하는 등의 흐름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이후 다시 상승세를 타며 2021년에는 이더리움 2.0 업그레이드가 진행되면서 가격이 더욱 상승했습니다.

이더리움(Ethereum)의 과거의 가격 변화를 살펴보면 이렇습니다.


💡이더리움을 구매하려면 BTCC에서 ETH/USDT 무기한 선물을 거래해 보세요.

2016년 1월부터 3월까지, 1달러가량에서 15.20달러로 1,300%의 강세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가격이 절반 이상으로 떨어져서 약 8달러 정도의 가격되었습니다.

2017년 1월부터 3월까지 이더리움의 가격은 소소한 상승세를 보였고, 2017년 3월부터 다시 급등하여 4월에 가격이 53달러에 달했을 때 더 큰 상승세가 이어지게 됩니다. 가격은 2017년 남은 기간 동안 계속 급등하고, 중간에 40%가량의 하락세가 보이기도 했지만 결국 2018년 1월에 1,430달러의 새로운 최고치에 도달했습니다.

2018년 최고점에 이른 이후 이더리움은 다년간 약세장에 진입하게 됩니다. 특히 2020년 3월 전 세계적으로 봉쇄(코로나)가 시작되면서, 이 코인의 가격은 97달러로 급락합니다. 흥미로운 건, 당시 투자자들은 극심한 공포에 떨었지만 이더리움의 그래프는 V자 모양을 그려내며, 2020년 9월 481달러까지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가격은 2020년 11월 말까지 다양한 형태로 변동이 지속됩니다. 그러다가 12월부터 가격이 급등하기 시작해 2021년 5월 4,300달러를 돌파하며 새로운 최고점을 기록하게 됩니다. 이것은 팬데믹 기간에 유입된 투자자들에게 엄청난 행운이었으며, 2020년 3월 하락세 기준으로 4,600%의 상승세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전부가 아니었습니다. 이더리움은 4,300달러 최고점을 찍고 나서 60%가량 하락했지만, 결국 다시 급등해서 2021년 11월에 4,840달러로 신고가를 기록했습니다.

아래는 이더리움(ETH)의 과거 가격 추이를 보여주는 차트입니다. 차트에는 이더리움 가격의 변동 추이를 보여주는 캔들스틱 차트와 14일 이동평균선, 30일 이동평균선 등의 기술적 지표가 함께 나타나 있습니다.

이더리움 가격 추이




 

(차트 출처: TradingView)

💡ETH 코인을 투자를 하려면 BTCC에서 ETH/USDT 무기한 선물을 거래해 보세요.

위 차트에서 보시다시피, 이더리움(Ethereum)은 대체로 상승 추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2000달러를 돌파할 기미를 보이고 있습니다.

BTCC 가입하고 이더리움 선물 거래하기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iOS 버전 다운로드이더리움(ETH)의 최신 뉴스 및 가격 시세

2023년 4월 10일 현지시간 오전 11시 46분 BTCC 거래소 마켓 기준으로 이더리움은 24시간 전 대비 0.21% 하락한 1857.19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ETH는 지난 24시간 동안 최저 1,828.70달러에서 최고 1,873.06 달러까지 치솟았다. 현재 코인마켓캡 순위는 #2위이며, 실시가총액은 223,865,118,069 USD입니다. 순환 공급량은 120,457,776 ETH코인입니다 및 최대 공급량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Ethereum 차트

💡ETH 코인을 투자를 하려면 BTCC에서 ETH/USDT 무기한 선물을 거래해 보세요.

2020년 8월 기준, 약 1억 1천 2백만 개의 이더리움(ETH) 코인이 유통되고 있으며, 이 중 7200만 개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첫 번째 블록인 제네시스 블록에서 발행되었습니다. 이 7200만 개 중 6000만 개가 이 사업에 자금을 지원한 2014년의 크라우드 세일에 초기 기여자들에게 배정되었고, 1200만 개가 발전 기금으로 할당되었습니다.

나머지 금액은 이더리움(ETH) 네트워크에 있는 마이너들에게 블록 보상 형태로 지급되었습니다. 2015년, 최초 보상은 블록당 5개의 ETH였고, 이후 2017년 말에는 3개의 ETH로, 그리고 이후 2019년 초에는 2개의 ETH로 기록되었습니다. 이더리움 블록을 채굴하는 데 걸리는 평균 시간은 약 13~15초입니다.

이더리움(ETH) 1주일 차트 분석


2023년 3월 22일 기준 일주일 차트 기준에서 보았을때, 이더리움(ETH)은 2020년 11월 500달러 미만에서 2021년 8월까지 약 8개월만에 4800달러까지 급 상승 하여 10배의 상승을 이뤄내었습니다. 2022년 4월 테라와 루나 사태로 거의 5분의 1가격으로 하락하였다가 1년의 시간동안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며 서서히 상승하여 현재는 2,000달러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이더리움(ETH) 1일 차트 분석


2023년 3월 22일 기준 1일 차트에서 보았을때, 2022년 5월 테라와 루나 사태 이후 6월 부터 2023년 3월 까지 이더리움(ETH)은 1,000달러에서 2,000달러 사이에서 거래되고있으며, 현재 2000달러 돌파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ETH) 1시간 차트 분석


2023년 3월 22일 기준 1시간 차트에서 보았을때, 3월 10일 이후로 이더리움(ETH)은 아주 이상적인 상승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대로 금리인상이 매파적인 입장만 취하지 않는다면 곧 2,000달러 돌파를 할 기세입니다.

BTCC 가입하고 3500USDT 받으세요

 

암호화폐 전문가들의 ETH에대한 가격 전망(예측)은?

암호화폐 전문가들의 이더리움(Ethereum) 가격 전망은 다양합니다. 이더리움은 암호화폐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코인 중 하나이기 때문에, 다양한 전문가들이 이더리움의 장기 전망이 긍정적이라는 견해를 내놓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ldman Sachs의 분석가는 이더리움(ETH)이 비트코인(BTC)보다 더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또한, Grayscale Investments의 CEO는 이더리움이 비트코인을 추월하여 긴 시간 동안 최고의 수익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전망, ETH 가격 예측


암호화폐 가격은 미래에 대한 예측으로서 미지의 요소가 많아 정확한 예측이 어렵습니다. 이더리움(ETH)의 가격은 여러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기 때문에, 다양한 전문가들의 견해도 상이합니다.

그러나, 암호화폐 시장에서의 이더리움(ETH)의 기술적 발전과 새로운 사용 사례 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장기적으로 이더리움(ETH)의 가격이 상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이이더리움 의 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이라는 예측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예측은 단기적인 변동성과 글로벌 경제 상황 등 다양한 요인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투자 전에는 반드시 충분한 조사와 분석이 필요합니다. 또한, 이러한 예측은 참고용으로만 활용되어야 하며, 실제 가격 변동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더리움 가격에 대한 예측은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거시경제적 요인을 고려하는 것 외에도 주로 기술 및 기본 분석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더리움이 없었다면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인기를 끌었던 많은 최고의 비즈니스와 애플리케이션이 오늘날 존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더리움은 암호화폐 산업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당연히 일부만이 이러한 관점에 동의하며 이러한 모든 투자자가 ETH를 만지지 않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2030년 이더리움 가격 예측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ETH의 단점과 장점을 모두 이해해야 합니다. 이더리움과 같은 인기 있는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으므로 확실한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분명히 일부 사람들만이 이 의견을 공유하고 있으며, 이 투자자들이 ETH에 대해 논의하지 않은 데에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동의 여부와 상관없이 그들에게 말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ETH의 단점과 장점을 모두 잘 이해해야 합니다.

이더리움과 같은 대중적인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으므로 확실한 전략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상황이 진행되는 방식을 고려할 때 2025년까지 이더리움의 가치는 350% 증가했을 수 있습니다. 이에 비추어 볼 때 이더리움에 대한 장기 투자는 가장 큰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BTCC 가입하고 3500USDT 받으세요

이더리움 전망, ETH 코인 가격 예측 2025년

Telegaon (텔레가온)의 이더리움(ETH) 전망: 이더리움(ETH) 의 미래 가격이 2025년 평균 5,617.24달러에서

Changelly (체인지리)의 이더리움(ETH) 전망: 2025년 이더리움(ETH) 의 최소 예상 가격이 $7,336.62이고 상상할 수 있는 최대 가격이 $8,984.84라고 예측합니다. 예상 거래 가격은 $7,606.30입니다.

CoinDCX (코인DCX)의 이더리움(ETH) 전망:

2025년 자산에 부정적인 영향이 크지 않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이더리움(ETH)이 꽤 성공적인 시즌을 보낼 수 있다고 예측합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상승세는 좋은 위치에 있을 수 있으며 연중 상당한 상승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일시적 철회를 고려하면 2025년 상반기 말까지 자산이 $11,317에 도달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예측의 대부분은 Ethereum 2.0이 시작되고 성공적으로 작동하여 2025년을 나타내야 한다고 가정합니다.

마찬가지로 이더리움도 높은 가스비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그 외에도 암호화폐 지원은 아직 국제 규제 및 법적 프레임워크에 의해 일상적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다 새롭고 친환경적인 기술의 개발에도 불구하고 해설자들은 일반적으로 이더리움의 “선도자 이점”이 새로운 경쟁자에도 불구하고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설정했다고 주장합니다. 이더리움은 예상되는 업데이트와 함께 DApp 생성에 그 어느 때보다 더 자주 활용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가격 예측이 그럴듯해 보입니다. 2025년에 대한 그의 이더리움 가격 예측은 이런 일이 발생한다고 가정하면 통화가 사상 최고인 6,500달러에 도달하고 아마도 훨씬 더 높을 수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2025년 말까지 장기 이더리움 가격 예측은 ETH가 6,050.61달러의 높은 목표, 3,247.93달러의 낮은 목표로 증가하고 평균 4,576.22달러를 확보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BTCC 가입하고 이더리움 선물 거래하기

이더리움 전망, ETH 코인 가격 예측 2030년


2030년 이더리움 전망(가격 예측)에 대해 상당히 긍정적입니다. 작업 증명에서 지분 증명 합의 프로토콜로의 알트코인의 전환과 이더리움 2.0 업그레이드는 이미 많은 언론의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이더리움이 지배적인 2세대 암호화폐로서의 위치를 유지하고 카르다노 또는 EOS와 같은 다른 신흥 알트코인의 잠재적인 위협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장기적으로 이더리움을 소유하는 것이 현명한 결정입니다.

여기에서 이더리움의 기원, 채굴, 이더리움 작동 방식, 이더리움 구매 방법, ETH 대 BTC, 이더리움의 장점 및 이더리움 2.0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올바른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PricePrediction (프라이스 프리딕션)의 예측 :이더리움 장기 예측을 매우 낙관적으로 보고있으며, 인공 지능 지원 기술 분석을 기반으로 웹사이트의 2030년 이더리움 가격 예측에서는 가격이 31,879.92달러까지 치솟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CaptainAltCoin (캡틴 알트코인)의 예측: 2030년까지 이더리움(ETH)의 미래 가치가 $36,653.36에 도달할 수 있다고 예측했고, 이더리움의 전망은 낙관적이라고 했습니다.

CoinPriceForecast (코인 프라이스 포캐스트)의 예측:2030년 말까지 이더리움(ETH)이 $5,513에 거래될 수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또 이 사이트는 2034년 말까지 이더가 $7,799에 거래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Telegaon (텔레가온)의 이더리움(ETH) 가격 예측: 2030년에 이더리움(ETH) 가격을 9,798.93달러로 예측했습니다.

Changelly (체인지리)의 이더리움(ETH) 가격 예측:

암호 화폐 전문가들은 2030년 이더리움(ETH)의 가격을 예측했습니다. 최소 $48,357.62에서 최대 $57,877.63로 거래될 수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따라서 평균적으로 이더리움(ETH)은 2030년에 약 49,740.33달러으로 거래가 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Crypto-Rating (크립토 레이팅)의 이더리움(ETH) 가격 예측: 2030년까지 이더리움(ETH)이 $100,000 이상의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CoinPriceForecast (코인 프라이스 포캐스트)의 이더리움 전망:

2030년 말까지 2,426달러에서 거래될 수 있다고 예측했니다. 이더리움(ETH)의 시장 가치는 2030년까지 Apple 또는 Google의 시장 가치와 동일할 것입니다. 2030년 ETH 가격에 대한 당사의 예측에 따르면, 1이더리움(ETH)은 평균 $10,000 정도에 거래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DigitalCoinPrice (디지털 코인 프라이스):과거 데이터 평가를 기반으로 2030년 이더리움 가격이 18,136.44달러에 도달할 수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BTCC 가입하고 이더리움 선물 거래하기

 

이더리움 전망, ETH 코인 가격 예측 2040~2050년

텔레가온 (Telegaon)는 2040년에 이더리움(ETH)이 23,871.42달러로 상승할 수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아울러 캡틴 알트 코인(CaptainAltCoin )는 2040년에 이더리움(ETH) 가격이 73,306.73달러에 이를 수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Telegaon (텔레가온)가 2050년 이더리움(ETH)이 45,128.53달러를 달성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BTCC 가입하고 3500USDT 받으세요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iOS 버전 다운로드이더리움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이더리움(ETH)의 가격은 다양한 요소에 영향을 받습니다. 이더리움의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1.수요 및 공급:

이더리움은 수요와 공급에 따라 가격이 결정됩니다. 수요가 높을수록 가격이 상승하고, 반대로 공급이 늘어날수록 가격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2.비트코인 가격:

이더리움(ETH)과 비트코인은 암호화폐 시장에서 가장 대표적인 코인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비트코인 가격이 상승하면 이더리움 가격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3.기술적 발전:

이더리움(ETH)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새로운 기술적 발전이 있을 때마다 이더리움의 가격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더리움 2.0의 출시와 같은 기술적 발전은 이더리움 가격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4.규제 및 정책 변화:

국가들이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규제 및 정책 변화가 있을 때, ETH의 가격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5.대외적인 경제상황:

전 세계적인 대외적인 경제 상황 변화가 이더리움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글로벌 금융 위기나 금리 인상 등은 이더리움 가격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6.이더리움 네트워크 사용 사례의 증가:

이더리움은 스마트 컨트랙트와 DApp의 개발과 사용이 가능한 플랫폼입니다. 이더리움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DApp이나 스마트 컨트랙트의 사용이 증가할수록 이더리움의 가격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서로 연관되어 있으며, ETH 가격은 이러한 요소들의 종합적인 영향을 받습니다.

BTCC 가입하고 3500USDT 받으세요

 

이더 코인(ETH), 좋은 투자입니까?

이더리움(ETH)에 투자하는 것은 과연 현명한 선택일까요?

이더리움에 대한 투자 여부는 개인의 투자 목적, 투자 기간, 투자 금액, 위험 감수력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더리움은 다양한 사용 사례와 기술적 발전 가능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중장기적인 투자 기회로 여겨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더리움의 가격은 매우 변동성이 높기 때문에, 짧은 기간 동안 대규모의 수익을 얻을 수 있지만, 동시에 큰 손실을 볼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더리움에 대한 투자는 적절한 위험 관리가 필요합니다.

또한 암호화폐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새로운 시장이기 때문에 정치적, 규제적, 기술적, 경제적 위험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이 이더리움에 대한 투자를 고려할 때는 관련 정보를 충분히 수집하고, 전문가의 조언을 듣고, 자신만의 투자 전략을 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BTCC 가입하고 이더리움 선물 거래하기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iOS 버전 다운로드이더리움(ETH)을 어떻게 구매하나요?

이더리움(Ethereum)을 구매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일반적인 방법 중 몇 가지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구매하기: 일반적으로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가장 쉽게 이더리움(Ethereum)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거래소는 보통 신용카드, 직불카드, 전자 지갑, 계좌 이체 등 다양한 결제 방법을 제공합니다. 대표적인 암호화폐 거래소로는 코인베이스, 바이낸스, 크라켄, BTCC 등이 있습니다.

2.P2P 거래소에서 구매하기: P2P(Peer-to-Peer) 거래소는 구매자와 판매자를 직접 연결하여 거래를 진행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이더리움을 구매하고자 하는 판매자를 찾아 직접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P2P 거래소로는 LocalCryptos, LocalEthereum 등이 있습니다.

3.이더리움 ATM을 이용하기: 이더리움 ATM은 비트코인 ATM과 비슷한 형태로, 이더리움을 구매할 수 있는 ATM입니다. 이더리움 ATM은 아직은 많이 보급되지 않았지만,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을 사용하여 이더리움(ETH)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암호화폐 시장은 매우 변동성이 높기 때문에, 구매 전에 충분한 조사와 분석이 필요하며, 적절한 위험 관리가 필요합니다.

BTCC 가입하고 이더리움 선물 거래하기

 

BTCC에서 이더리움(ETH)를 거래하는 방법

BTCC거래소 선물 거래에 대해서

(A)BTCC의 선물 거래는 USDT 선물 거래와 인버스 선물 거래로 구성됩니다. USDT 선물거래는 USDT를 마진/보증금/증거금 으로 사용하고 인버스 선물 거래는 해당 암호화폐를 마진/보증금/증거금 으로 사용합니다. 사용자는 필요에 따라 다양한 거래 페어를 선택하여 거래할 수 있습니다.

(B)주문 진행 시 주문 섹션에서 주문 정보(주문 유형, 가격 및 수량 선택 포함)를 입력한 다음 주문을 진행하세요.

롱 & 숏에 대해서

(1) 롱/매수

거래자는 선물 시장 가격이 상승할 것이라고 판단하면 더 많은 수량의 주문을 매수하며 롱 포지션에 진입하면 됩니다.

롱 포지션이란 적절한 가격에 주문을 매수하고 시장 가격이 상승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매도(포지션 청산)하여 차액을 벌어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물 거래와 유사하며 “선 매수, 후 매도”라고 합니다.

(2) 숏/매도

거래자는 선물 시장 가격이 하락할 것이라고 판단하면 거래를 매도합니다.

숏 매도란 적절한 가격에 주문을 매도하고 시장 가격이 하락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차액을 벌기 위해 매수(포지션 청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선 매도, 후 매수”라고합니다.

주문에 대해서

BTCC 선물거래는 다양한 주문 유형을 제공하 모든 거래자의 거래 요구를 완전히 충족할 수 있습니다.

(1) 지정가 주문

지정가 주문을 통해 사용자는 주문 가격을 설정할 수 있으며 특정 가격 또는 더 나은 가격으로 체결됩니다.

(2) 시장가 주문

시장가 주문은 당시 주문 목록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가격으로 체결되므로 직접 가격을 설정할 필요가 없으며 주문을 신속하게 체결할 수 있습니다.

(3) 스탑리밋 수익 실현

포지션 오픈과 함께 수익 실현 및 스탑로스를 동시에 설정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예1) BTCUSDT를 예를 들어, 27,875.0USDT의 가격으로 롱 포지션에 진입 시, 수익 실현 가격을 28,000USDT로 정하고 스탑 로스 가격을 27,500USDT 으로 설정 후 주문을 실행할 경우 해당 가격에 도달할 경우 익절되거나 손절 되어 자금의 손실을 막거나 이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예2) ETHUSDT를 예를 들어, 1,789.5USDT의 가격으로 롱 포지션에 진입 시, 수익 실현 가격을 1,800USDT로 정하고 스탑 로스 가격을 1,750USDT로 설정할 경우, 해당 가격에 도달 시 수익이 실현되거나 손절되어 이익을 취하거나 더 큰 손실을 방지하게 됩니다.

BTCC 가입하고 3500USDT 받으세요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iOS 버전 다운로드BTCC에서 선물 거래하는 절차

(1) 에서 로그인 한 후 하단에서 “마켓”을 클릭합니다.


(2) 앱 상단에서 USDT 선물 또는 인버스 선물 을 선택합니다.


(3) USDT 선물을 선택한 후, “모두”에서 ETHUSDT을 선택하거나 검색창에서 ETH을 검색합니다.


(4) ETHUSDT 데일리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150배 레버리지는 ETH에서만 가능합니다.


(5) 가격이 상승할 것이라 예상하여 매수를 클릭해 보겠습니다.

(6) 레버리지 설정


BTCC거래소에서는 최대 150배의 레버리지를 지원하며 최대 레버리지 한도는 상품에 따라 다릅니다.

[레버리지 배수 설정 방법]

[레버리지] 버튼을 클릭한 후 배율을 수동으로 조정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7) ‘매수’클릭 후 ‘확인’을 클릭하면 포지션이 열리므로, 확인 클릭 전에 모든 내용을 잘 확인 하세요.


(8) 포지션 청산을 원할 경우 ‘청산’ 버튼을 클릭한 후 내용을 확인 후 ‘창산 확인’을 클릭하면 포지션이 닫힙니다.


BTCC 가입하고 3500USDT 받으세요

 

BTCC 거래소에 대하여

최근 신규 거래소들이 많이 생기고 있고, 사용자 돈을 가지고 도망치는 거래소들도 많습니다. BTCC거래소는 11년 동안 아무런 사고 없이 잘 유지해왔습니다.

또한, 미국캐나다, 유럽에 각종 라이선스를 취득했고, 등록번호와 함께 안정성을 투명하게 오픈하여 사용자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거래소 입니다.코인마켓캡, 코인게코 정보에서 보시면, 거래량 기준 세계 5위권 안에 있습니다. 한눈에 BTCC 거래소에 대한 인기를 볼 수 있습니다.


BTCC 호가창입니다. 체결 가능한 보유금액이 크던 작던 누락되지 않게 거래 가능합니다. 그만큼 거래하고 있는 사용자들이 많고, 미체결되는 걱정없이 이용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이메일, 핸드폰번호 중 선택하여 입력해주시고, 비밀번호 입력해주시면 회원가입은 간단하게 끝납니다. 또한, 구글, 페이스북, 애플아이디를 통해서 간편가입도 가능합니다. 한국어가 지원되는 거래소 특성상 이용하기 편합니다.

BTCC 거래소는 다양한 이벤트도 많이 있습니다. 하루3회 신청할 수 있는 룰렛 돌리기 이벤트 하루 한번씩 출석 체크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아무 조건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니 거래하면서 매일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코인 외에 해외 주식을 토큰화하여 거래도 가능합니다. 금, 은, 애플, 테슬라 등 다양하게 거래도 가능합니다. 토큰화 선물은 BTCC가 자체 개발한 상품으로 타거래소에 없는 기능입니다. 다만, 코인 거래와 차이점은 코인은 24시간 365일 거래가 가능하나 주식 토큰화 거래는 미국 주식의 거래 시간대에 거래해야하는 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해외 거래소 이용하다 보면 각종 문제가 생기거나, 궁금한점에 대해서 문의사항이 생깁니다. 타 거래소 같은 경우 영어로 문의해야해서 상담에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BTCC는 거래소 자체에 상담도 가능하고, 간편하게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서 직접 한국어 상담도 가능합니다.

 

관련페이지:

이더리움 상하이 업그레이드 목표 시기 확정…4월 12일 진행 예정

이더리움, 골리 테스트넷서 상하이 업그레이드 마지막 리허설 진행

‘SVB 사태’ 불구 비트코인·이더리움 급등…그 이유는? 향후 전망은?

이더리움 가격 예측 2023, 새해 들어 ETH 투자 잠재력은 ? – BTCC

이더리움 상하이 업그레이드 진행 현황 정리, 상하이 하드포크를 4월로 연기

더 많은 내용은 BTCC 뉴스 및 BTCC 아카데미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BTCC 가입혜택

BTCC는 신규 유저들을 위해서 가입하면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합니다. 지금 가입하면 30일 이내에 입금액 대비 최대 3,500USDT를 받을 수 있다. 또한 200USDT 를 입금하시면 바로 VIP 1로 될 수 있습니다. VIP가 되면 거래 수수료 할인 또 다른 헤택을 누릴 수 있다.

BTCC 가입하고 보너스 받으세요

BTCC 거래소

  • 12년 보안 무사고
  • 암호화페 라이센스를 확득한 믿음직한 거래소
  • 전세계 규제 준수
  • 세계 최저 수수료(0.03%)
  • 최대 150배 레버리지 제공
  • 선물 거래량 기준 세계 5
  • 무료 모의 거래 가능
  • 풍부한 유동성 및 오더북
  • 토큰화 주식 및 암호화폐 출시
  • 원화입금 지원
  • 24×7 시간 한국어 고객서비스 제공
  • 최신 시장 동향 및 투자 교육 제공
  • PC/모바일 거래 가능
  • 다양한 이벤트

핫한 암호화폐 소개:

ChatGPT(챗GPT) 사용법 소개, 어떻개 가입합니까? – BTCC

Chat GPT 란? ‘구글의 시대 끝났다’평가 나온 그는 할 수 있는 일? – BTCC

오픈 AI, ‘GPT-4’ 출시…챗GPT와 차이는? GPT-4 사용법 및 기능 소개

오픈AI, 챗GPT 및 위스퍼 API 출시…챗GPT 비용 90% 절감 가능

본디(Bondee)’란 무엇입니까? 본디의 사용법 소개 – BTCC

구글, 챗GPT 대항마 AI 챗봇 ‘바드(Bard)’ 공식 출시…’바드’ 사용법 소개 – BTCC

챗GPT에 질문…2030년 비트코인 전망은?

파이코인(PI)이란? 휴대폰만으로 채굴 가능합니까?

파이코인 노드(Pi node)란? 설치 방법 소개!

파이코인 시세 가격 예측 향후 전망 2023

 

(BTCC에서)암호화폐 투자 방법:

BTCC에서 암호화폐 선물 계약 거래하는 방법 – BTCC

비트코인 구입 방법 – (업비트, BTCC) 초보자 가이드

2023년 비트코인 투자 가이드 총 6개 정리 및 코인 거래소 추천 – BTCC

암호화폐 사는 법 소개-안전하고 편리하게 돈을 벌다 – BTCC

비트코인 마진 (거래소) 란? 그의 거래하는 방법(레버리지) 소개 – BTCC

비트코인 레버리지/마진거래 하는법 및 관련 거래소 순위 – BTCC

마진거래 이해하기,마진 및 레버리지 어떤 관계? 마지건래 진행하면? – BTCC

레버리지/ 마진을 통해 비트코인을 늘리는 방법 (뉴비) (btcc.com)

[가상화폐] 마진거래와 선물거래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 BTCC

레버리지란 무엇인가요? 가상화폐 레버리지 거래는 방법은? – BTCC

코인 차트 보는 법 소개 (캔들차트)ㅣ 초보자 가이드 – BTCC

 

BTCC 거래소 사용법(입금)

BTCC 거래소 가입 방법 및 이벤트 혜택 정리 – BTCC

BTCC丨거래 시작하는 방법 (가이드) – BTCC

BTCC 입금 안내ㅣ크게 2가지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 BTCC

USDT 구매방법 알아보기, BTCC에서 코인교환 및 계좌이제로 USDT 구매 – BTCC

바이비트 출금: 바이비트에서 BTCC 거래소로 리플(XRP)출금 – BTCC

업비트 출금: 업비트에서 BTCC거래소로 XRP(리플) 출금 – BTCC

빗썸 출금: 크게 2가지 빗썸 출금 방법 소개 – BTCC

비트겟에서 BTCC로 입금하는 방법 – BTCC

 

투자가이드:

금 시세 전망: 2023년 금 값 3000달러 되나? 금 투자는? – BTCC

콜 옵션, 폿 옵션 뜻은? 이들의 매수 매도는? 어떤 리스크가 있을까?메타버스 관련주 리스트 정리, 메타버스 ETF는? 관련주 투자 전망 및 방법

금 시세 전망: 2023년 금 값 3000달러 되나? 금 투자는?

테슬라 주가 전망 2023-2030년, 테슬라 주식은 좋은 투자입니까?

코스피(200) 야간 선물 이란? 그의 거래시간 및 투자 방법은?

구글 알파벳A,C 주가 및 투자 궁금이라면,여기 구글 주식 전면 소개

비트코인 가격 전망 (2023년 ~ 2030년)과 암호화폐 시황

이더리움(ETH)코인 가격 시세 분석 및 전망 2023

아발란체(AVAX) 코인 시세 분석 및 전망(예측), AVAX 코인 구매 방법은?

스테픈 GMT 토큰 가격 예측-2022년

웨이브 코인(WAVES)이란? WAVES 가격 시세 및 전망 살펴보기

트론(TRX)코인 가격 시세 분석 및 전망 2023 (호재, 장점등)

컨스티튜션다오 피플코인(PEOPLE)이란? PEOPLE 분석 및 전망

샌드박스 코인(SAND) 가격 시세 및 전망 2023년

엑시 인피니티 코인(AXS) 가격 시세 및 전망 2023년

마스크 네트워크(MASK)란? 페이스북 및 트위터 대채 가능? 향후 전망은?

에이프 코인(APE)란? APE 코인 좋은 투자인가요? 미래 전망은?

이더리움 네임 서비스(ENS)란? 획득 방법은? ENS 코인은 좋은 투자인가?

1인치네트워크 (1INCH) 란? 1인치(1INCH) 코인 시세, 전망 살펴보기

커브(CRV) 코인이란? CRV 코인 시세, 용도, 전망 살펴보기

유니스왑(UNI)이란? 유니스왑 사용 방법

팬텀(FTM) 코인이란? 이는 좋은 투자입니까? FTM 구매 방법은?

블러(BLUR) 코인이란? BLUR 어느 거래소에 상장되나? 향후 전망은?

미나 프로토콜(MINA)코인 가격 시세 분석 및 전망 2023

NEAR 코인(니어 프로토콜)가격 시세 및 전망 2023년

톤(TON) 코인이란? 톤 생태계 및 TON 코인 시세, 호재(전망) 정리

인터넷 컴퓨터(ICP)이란? ICP 코인 용도가 뭡니까? 향후 전망은?

BNB란 무엇인가요? 설명 및 이해

CC BY-NC-ND 2.0 版权声明

喜欢我的文章吗?
别忘了给点支持与赞赏,让我知道创作的路上有你陪伴。

加载中…

发布评论